검정고시와 토플 80점대로 갈 수 있는 미국 간호학과 대학
장학 입학 가능 대학을 자세히 보고 싶은데
권한이 없다고 뜨네요.
검정고시와 토플 80점대로 갈 수 있는
와이즈웨이 대학교 리스트를
알려주실 수 있나요?
간호학과가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1. 장학 입학 가능 대학 리스트는 와이즈웨이 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하시고 참가 신청서를 보내 주시면 리스트를 보실 수 있고, 리스트에서는 16개 장학 입학 가능 대학의 학비 (In-State Tuition / Out-of-State Tuition ) 와 함께 진학에 필요한 토플 점수 (혹은 IELTS 점수), 그리고 SAT ( 혹은 ACT) 점수등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없이도 와이즈웨이 장학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전과목A> 를 올린 장학생, <취업>과 함께 미국 <영주권> 을 취득한 졸업생들이 올린 "장학일기" 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개설된 학과, 학교 연혁, 지원 기간, 장학 지원 방법 등 상세한 정보는 등록후에 보실 수 있습니다.
2. 국내 검정고시는 미국 대학에서 인정해 주지 않고 있어, 와이즈웨이에서는 1년의 국내 보충 교육을 이수하면 미국 주립대 2학년으로 장학생 편입을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미국 대학은 우리나라 검정고시를 인정하지 않고 있고, 저희 Wise Way 장학 입학 가능 대학에서도 인정하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국내 학점 보충 과정을 1년 이상 수학하고 일정한 성적을 올리는 경우, 입학과 장학 혜택을 모두 부여하고 있으며, 저희Wise Way 장학생들 중에는 검정고시 합격 후에 저희 Wise Way 보충 과정 1년을 이수하고 주립 대학교 2학년으로 진학해 "장학 혜택"을 받으며 공부하는 학생이 많이 있고, 이중에는 간호학과로 입학해 RN 을 거쳐 미국 병원에 <취업>하고 <영주권>을 받은 졸업생들이 많습니다.
3. 간호학과는 모든 Wise Way 가능 대학에 개설되어 있으며, 토플 80점 이상이면 2 ~ 3개 대학을 제외하고 거의 모든 장학 입학 가능대학에 입학할 수 있으나, 좀 더 토플 점수를 올리면서 특히 Speaking 점수와 함께 에세이 실력을 반드시 일정 수준으로 높히도록 권고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와이즈웨이에 등록하시면 개인별로 자세히 컨설팅과 코칭을 해 드리고, 장학생이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4. 검정고시 학생으로서 Wise Way 장학 혜택을 받고자 하는 학생/학부모님들은 바로 와이즈웨이 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제출해 주시고, 검정고시 성적표를 메일로 (lamiwell@naver.com)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와이즈웨이는 학생들이 제출한 참가 신청서와 성적을 토대로 "장학 유학 일정표"를 작성하여 학생 / 학부모님께 자세히 설명드리고, 미국 주립대에 장학 진학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등록을 해주시면 가능한 대학, 학과 등 자세한 유학 일정에 대해 1:1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상담을 해 드리고, 내신을 보충하는 방법과 토플, 그리고 장학생 진학에 필수적인 EC, RESUME, ESSAY 첨삭 연수를 시작합니다.
저희 와이즈웨이 장학생 중에는 검정고시를 거쳤거나 국내 고교 성적 GPA 때문에 국내에서 6개월 ~ 1년 정도 보충 교육을 이수한 후 미국 주립대 간호학과에 장학생으로 입학해, RN 취득하고 미국 병원에 취업한 학생들이 꽤 있습니다. 저희 와이즈웨이 장학생 간호사들은 모두 <영주권>을 취득했고, 미국 유수 병원인 Emory 대학 병원에서 근무하거나, 수술 간호사 (Physician Assistant / Nurse Practitioner, 클리닉 개원도 가능) 자격을 취득한 졸업생, 그리고 Travel Nurse 로 열심히 일하는 영주권 간호사 등, 다양한 의료 분야에서 종사하는 간호사들이 많습니다.
그 외에도 당초 케니소 주립대 간호학과를 목표로 입학했으나 5회 연속으로 전과목 A 를 올린 후 전공을 Bio 로 바꿔 케니소 주립대 석사 과정을 "전액 장학생" (+ 연구 보조금 Stipend $25,000) 으로 마치고 조지아텍 Biological Science 박사 과정에 "전액 장학생" 으로 합격해 연구 보조금 (Stipend) 을 년 $35,000 씩 받으며 공부하는 장학생도 나왔습니다.
매월 토요일에 열리는 와이즈웨이 <장학생 선발 설명회> 에 꼭! 참석하세요.^^
설명회에서는 <미국 유학 동향>과 <취업이 잘 되고 연봉이 높은 전공> 에서부터 <와이즈웨이 장학 프로그램> 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고,
따님을 <영주권 간호사>로 키우신 어머님께서 나오셔서 본인의 경험을 말씀해 주시면서 참석하신 학생 / 학부모님들의 다양한 질문에 명학하고 진솔하게 답변해 주시고 있습니다.^^
아울러 미국 주립대에서 <전과목 A> 를 올린 장학생들과 <취업> 에 성공한 장학생들도 나와 <미국대학 공부의 Tip > 과 <취업 인터뷰 요령>, "회사"와 "병원"에서의 업무 경험 등도 전수해 주고 있으니, 의문나는 사항이나 미국 유학과 취업할 때 특별하게 준비해야 할 사항 등도 미리 정확하게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한편 참석자들의 1:1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대학과 학비, 학점 보충 교육 등에 대해서도 상담해 드립니다.
사전에 간호학과를 지원할 때 생길 수 있는 문제점을 대비해야 하고,
계속적인 코칭과 컨설팅이 필요합니다.
결코 혼자서 진행해서 도달할 수 있는 과정이 아닙니다.
특히 토플점수가 어느정도 되는 학생들이 이러한 생각을 많이 하는데,
처음 장학혜택을 받는 것부터 <본과>에 진학하는 일,
그리고 미국 병원에 <취업>하고 <영주권>을 받는 과정 하나하나가
모두 적절한 코칭과 컨설팅이 있어야 가능한 일이라는 사실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아쉽고 안타까운 것은, 저희 와이즈웨이와 상담하는 도중에 "학교 내신도 필요없고, 토플도 필요없이 미국 대학에 입학" 할 수 있다는 광고를 믿고 따라갔다가, 2년이 지나고도 대학에 들어가지 못하거나 어찌어찌 간호학과에 들어가 1년에 1억, 3년간 3억 이상을 쓰고도 결국 간호학과 본과에 진학하지 못하고 귀국하거나 다시 우리를 찾는 학생들이 적지않게 나오고 있습니다.
간호학과는 2학년 2학기에 <본과 시험>을 별도로 치뤄야 하는데, 이때 경쟁율은 5:1 ~ 10:1 이상이 되는 곳이 많아 1~2 학년까지의 성적이 최소한 3.5 / 4.0 ~ 3.7/4.0 이상이 되어야 <본과> 진학이 가능합니다!
<<이제 미국 유학은 취업입니다!>>
Wise Way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년에 700 ~ 800 만원 정도의 학비가 듭니다.
여기에 기숙사비와 보험료 등 제반 경비를 합쳐
1년에 1,800 ~ 3,000 만원 정도가 되어,
국내 사립대학 수준의 학비로 미국 주립대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진학 후에는 <전과목 A (Straight A/ All A) > 라는 기적같은 성적부터
졸업후 미국 현지에서의 <취업>과 <영주권 취득> 하는 학생이 많습니다!
"미국 대학 졸업생에 대한 미국 취업 특별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케니소주립대 간호학과에서 3연속 전과목 A 와
2학년 1학기에 이미 TEAS 시험에 합격,
본과에 재학중인 김*영 장학생 인터뷰>>
<<150차 WiseWay 설명회 - 강*윤 미국 영주권 간호사 인터뷰>>
미국주립대 장학 유학과 미국 현지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신다면,
와이즈웨이 홈페이지(http://www.lamiwell.com/)를 참고해 주세요!
1:1 상담 오픈 채팅
https://open.kakao.com/o/sJqCrCAc
Comments
Post a Comment